종묘 전알례는 새해에 종친들이 종묘에서 태조와 열성조 신위에 인사를 올리는 의식으로,영녕전과정전 순서로 진행됩니다.
전알례는 제수를 올리지 않고 하는 예의로 알현합니다.전알례후에는 종약원에서 신년교례회가 진행되었으며.
온녕군에서는 24분이 참석하셨습니다.(사진외:희천,기복,기승,기정(금천군),천재,명재,성춘,종달,계화 종현님들도 참석)